FAQ

고객님이 올포유에 자주묻는 질문입니다.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으신 분은 ‘고객상담실’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상담실 ☏ 080-900-1300

세탁소에서 드라이크리닝 후 제품에 이상이 생겼습니다. 어떻게 처리를 해야하나요?
원단이나 염색등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라면 구입매장에 접수 해 주시고, 드라이크리닝 세탁시 사고가 났다면
해당 세탁소와 고객님께서 직접 해결하셔야 합니다.
몇 년 전 구입한 제품의 단추를 구하고 싶은데요?
동일한 단추를 구하기 어려운 과년도 제품은 구입매장이나
가까운 대리점에 접수하시면 가장 유사한 단추를 구해드립니다.
몇 번 입지 않은 니트 셔츠에 보풀이 발생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니트제품의 보풀현상은 착용 중 잦은 마찰부위에 원사의 잔털이 빠져나와 서로 엉키는 현상으로
구입 매장이나 가까운 올포유 매장에 맡겨주시면 매장에 비치된 보풀제거기로 깨끗이 정리해서 드립니다만
전체적으로 심하게 발생된 경우라면 고객상담실에서 실물 검토후 교환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수선비는 어떻게 되나요?
제품하자로 인한 수선 및 기타 단순수선(간단한 봉제수선 스넵교체 수선)등에 대해서는
구입년도에 상관없이 무상으로 서비스 해 드립니다.
A/S접수 후 처리결과를 알려면 어떻게 확인하지요?
고객상담실로 매장명, 고객번호, 제품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구입매장이나 가까운 올포유 매장으로 접수해 주시거나 방문이 힘드신 경우,
고객상담실 (☏ 080-900-1300)으로 문의하시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한지 얼마 안된 제품이 불량이라 교환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구입매장이나 가까운 매장으로 접수하시면 명백한 제품상의 하자로 인한 불량이라면
당해연도 제품의 경우, 선조치 해드립니다. (단, 애매한 경우 상담실에서 접수하여 판정후
고객님과 직접 상담을 거쳐 결과를 알려드리므로 평균 5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제품구입 후 실제 착용자가 마음에 안 들어 하셔서 환불 받고 싶은데 어느 곳에서나 가능한가요?
구입 후 일주일이내 착용 또는 수선하지 않은 상태로 제품에 손상이 없다면 구입하신 매장을 방문하여
다른 제품으로 교환가능 합니다. 디자인,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을 시 구입가의 90%이상인 제품으로 교환, 차액분에 한해서 현금 환불해 드립니다.
단, 맞는 사이즈가 없을 경우에는 환불해 드릴 수 있습니다.
선물 받은 제품이 (구입한 제품도 포함) 색상, 디자인, 사이즈가 맞지 않아 교환 받고 싶습니다.
제품의 상태가 손상이 없는 경우라면 전국매장 어디서나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없나요?
올포유 제품은 각 지역 대리점에서만 취급하며 온라인 판매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힘드시겠지만 직접 매장으로 나오셔야 될 것 같습니다.
광고하는 제품을 구입하려는데 제품에 대한 정보와 구입방법을 알려주세요.
본사 ☏ 02-2248-1300 전화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구입하고 싶은 제품이 사이즈가 매장에 가봐도 구할 수가 없어요.
원하시면 제품명, 색상, 사이즈를 가까운 매장에 문의하시면 전국 매장의 재고 상황을 검색해
요청매장으로 상품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이때 제품의 이동시간이 소요됨을 양해바랍니다.
올포유 매장을 open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 Shop > 매장개설문의에서 대리점 개설 조건을 참조하시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 02-2248-13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올포유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홈페이지에 Shop > 매장정보를 클릭하시면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올포유 멤버쉽 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국 올포유 매장을 방문하시어 매장 내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 멤버쉽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올포유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올포유 멤버쉽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올포유 모든 매장에서 상품 구입 시 구매 금액별로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올포유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정보를 DM발송 또는 SMS서비스를 통해 신속 정확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실적에 따라 기념일 및 행사 등 각종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