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멤버쉽

올포유 멤버쉽 이용안내

올포유 멤버쉽이란?

.올포유 고정고객으로 등록 시 올포유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서비스 제도이며,
전국 올포유 매장 어디에서나 비치된 멤버쉽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회원 등록이 됩니다.

멤버쉽 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한성에프아이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올포유 멤버십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 회원에 대한 고객서비스의 증진과 회원의 제반 권리 ? 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멤버십 서비스'란 회원이 구매한 금액의 일정률 또는 일정금액을 마일리지로 환산하여 적립하며 회사에서 규정한 방법에 따라 제품구매 등의 각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마일리지 서비스를 말합니다. 구체적인 구분 및 대상 브랜드는 회사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도 현황 및 변경 사항을 멤버십 서비스 가맹점을 통하여 공개합니다.
② '회사 멤버십 회원'(이하 '회원')이란 회사에게 회원 가입의사를 밝히고, 회사가 이를 수리함으로써 회사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③ '멤버십 서비스 가맹점'(이하 '가맹점')이란 회사와 적법한 방법과 절차에 따라 멤버십 서비스 가맹계약을 체결하여 제반 서비스를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합의한 업체를 말합니다. 단, 온라인 사이트는 제외됩니다.
④ '적립 마일리지'란 회원이 가맹점으로부터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약정된 적립률 또는 적립금액에 따라 적법하게 부여받은 마일리지 합계입니다.
⑤ '사용 마일리지'란 회원이 회사로부터 적법하게 부여 받은 마일리지 중 현재까지 사용한 마일리지 합계입니다.
⑥ '잔여 마일리지'란 회원의 적립 마일리지 중 사용 마일리지를 제외한 현재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입니다.

제3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회원이 가맹점에서의 회원 가입신청서 작성 및 회원가입 시 멤버십 약관 동의 등 회원이 가입신청의사를 밝힌 후 회사가 이를 수리하는 경우에 성립합니다. 단, 회사는 회원가입 시 본인확인과 기존 가입여부 확인을 위해 휴대폰 인증 등의 방법으로 본인인증을 실시하며 본인인증에 성공한 신청자에 한하여 신청의사를 수리합니다.

* 제4조 (개인정보 수집 목적)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정보를 서비스와 정보 제공 및 데이터 관리 목적으로만 활용토록 합니다.

* 제5조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활용범위)
① 개인정보 수집 항목은 아래와 같으며, 수집은 서면의 멤버쉽 가입 신청양식의 기재 및 실명확인을 통한 고객 가입 절차에 따라 수집합니다.
1)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주민등록 기준), 성별, 통신사, 휴대폰, 주소
2) 선택항목 : 자택전화, 결혼기념일 등
② 개인정보 활용의 범위는 개인식별, 원활한 고객상담 및 AS에 따른 물품배송, 고객리서치, 각종 행사 및 이벤트 정보 제공 등으로 정합니다.
③ 개인정보가 변경된 경우 회원은 변경사실을 회사에게 통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변경된 개인정보를 통지하지 아니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기타 개인정보와 관련된 사항은 회사 온라인사이트에 게시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제6조 (SMS, MMS, E-mail 및 DM 사용 동의, 철회)
① 회사는 회원이 영리목적 광고성 정보 수신에 동의한 경우, 제4조에 의하여 수집한 주소, 핸드폰, 자택전화, E-mail 정보를 활용하여 서면광고(DM), 문자메시지(SMS, MMS), 전화(TM) 및 E-mail 등을 통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전항의 서비스를 원하지 않을 경우 가맹점, 080수신거부 서비스를 통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제3자에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 제8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위해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관계 법령애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탁업체, 위탁 목적, 위탁하는 정보의 범위는 회사 온라인사이트(www.hansungfi.co.kr)를 통해 공개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명칭 제공목적 제공항목 보유기간
KT 홍보문자 발송 휴대폰번호 제공 후 6개월
(주) 모노커뮤니케이션즈 홍보문자 발송 휴대폰번호 제공 후 6개월
(주) 인포뱅크 홍보문자 발송 휴대폰번호 제공 후 1년
한국모바일인증(KMC) 인증문자 발송 성명, 생년월일, 국적,성별, 폰번호, 통신사 제공 후 200일
서울 DM DM 발송 성명, 우편번호, 주소 발송 후 즉시파기
기프트레터(주) 홍보문자 발송 (기프티콘) 휴대폰번호 기프티콘 유효기간

* 제9조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개인정보 보유기간은 회원가입 후 회원탈퇴 또는 5년 동안 미구매시까지 입니다. 단, 고객 판매 데이터(구매정보 일치)는 영구보관 합니다.

제10조 (멤버십 서비스의 유효성)
① 회원가입신청서 작성 시 필수입력사항을 누락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 또는 허위 정보를 기재한 경우 회원으로 등록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등록된 회원이더라도 타인의 개인정보 또는 허위 정보를 기재한 경우 적립된 마일리지는 소멸되며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② 최종 구매일로부터 1년간 구매실적이 없는 회원의 경우 잔여 마일리지가 소멸될 수 있습니다.

제11조 (멤버십 서비스의 이용 및 운영)
회원은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멤버십 등록정보를 제시하여 대금결제금액에 따라 정해진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제12조 (마일리지 적립)
① 마일리지의 운영 및 적립기준은 상품 구입시 할인률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단, 행사 또는 할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마일리지 적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자세한 마일리지의 운영 및 적립기준을 가맹점에 게시합니다. 마일리지의 적립률은 회사와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조정 시 본 약관 제16조에 의해 고지됩니다.
③ 회원은 마일리지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3조 (마일리지 사용 및 환원)
① 적립된 마일리지는 제품 구매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시 발생한 마일리지는 구매일 익일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현금으로의 상환이 불가능하며, 행사 또는 할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마일리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마일리지는 1마일리지당 1원으로 환산됩니다. 다만, 회사는 환산금액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본 약관 제16조에 따라 고지합니다. 변경된 환산금액은 소급 적용하지 않습니다.
③ 마일리지의 사용은 현재 누적 마일리지가 5,000마일리지 이상이 되었을 때부터 1,000마일리지 단위로 사용이 가능하며, 1회 사용시 최대 30,000마일리지, 월 누적 30,000마일리지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④ 회원이 가맹점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을 반품 시에는 사용했던 마일리지를 다시 환원하여 드립니다.

제14조 (마일리지의 정정, 취소, 양도 및 소멸)
① 마일리지 적립에 오류가 있어 회원이 해당 마일리지에 대하여 정정을 요청하고자 하는 경우 적립일로부터 60일 이내에 회사에게 정정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구매 영수증 또는 해당가맹점의 확인서면을 제출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전항의 정정신청에 대하여 마일리지 적립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사는 오류 마일리지를 정정하고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③ 회원이 부당한 방법에 의하여 마일리지를 발급받거나, 오류 등으로 인하여 마일리지가 초과 지급된 경우 회사는 본인사용 여부 등 확인절차를 거쳐 해당 마일리지 적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회사가 마일리지 적립 취소를 통보하는 경우 회원은 통보 후 60일 이내에 서면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기한 내에 이의가 없는 경우에는 회원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④ 회원이 구매한 상품을 반품시에는 적립된 마일리지가 차감됩니다.
⑤ 만약 마일리지가 취소되어야 함에도 적립된 마일리지가 없거나 부족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취소되어야 하는 마일리지 상당 금액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⑥ 마일리지 등은 회사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1년간 거래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최종 유상거래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날이 속하는 달의 마지막 날에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다만, 사전에 별도의 사용기간을 명시하여 지급하는 마일리지 등은 적립일로부터 그 명시된 기간이 경과함으로써 소멸됩니다.

제15조 (회원탈퇴와 마일리지 처리)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FAX, e-mail, 전화 기타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②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멤버십 회원이 회사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최종구매일로부터 5년간 거래하지 않을 경우, 해당 멤버십 회원의 최종 유상거래일로부터 5년이 경과한 날의 익일(이하 ‘자동탈퇴일’)자로 해당 멤버십 회원을 자동 탈퇴 처리합니다.
③ 회원이 탈퇴 요청일 또는 자동탈퇴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잔여 마일리지는 탈퇴 요청일 또는 자동탈퇴일에 자동 소멸됩니다.

제16조 (멤버십 서비스 종료)
①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때 회사는 종료 시점 3개월 이전에 회원에게 서면, 회사 온라인사이트, 가맹점 등을 통하여 고지하며, 서비스 종료 기준일은 회원에게 송부 또는 게시, 공고된 고지서 또는 게시물에 명시된 일자로 합니다.
② 이때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되지 않은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

제17조 (약관 위반시의 책임)
회사와 회원은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한 모든 책임을 각자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8조 (서비스 변경 및 약관 개정)
멤버십 서비스의 내용이 변경 되거나 본 규약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e-mail 통보, 가맹점 게시, 회사 온라인사이트 게시, 일간지 공고 등의 방법 중 1개 이상의 방법으로 30일 전에 회원에게 고지하며, 시행일은 송부된 통지서 또는 게시물에 명시 합니다. 회원이 시행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을 때에는 변경된 내용에 대해 승인의 의사표시를 표명한 것으로 봅니다.

제19조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0조 (분쟁 조정 및 관할 법원)
① 본 약관과 관련된 분쟁은 일반 상관례에 따라 회원과 회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② 본 약관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행위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4월 24일부터 시행합니다.


  • 신규가입고객 10,000포인트 적립

    신규가입고객 10,000포인트 적립(익일 즉시 사용 가능)

  • Happy Birthday Event

    올포유 멤버쉽 고객 생일축하 쇼핑지원금 10,000 포인트 적립

  • 구매금액별 포인트 적립

    올포유 모든 매장에서 상품 구입 시 구매 금액별 포인트 적립
    세일가 기준
    0~30%=3%, 30%초과 50%이하=1.5%,
    50%초과=1%

  • 신규가입고객 만원 즉시 할인

    본인인증 + 필수정보 기재 + 신청서 회수
    (단,2만원 이상 구매시)